리드볼트 캐리어 유상수리 부위별 수리비용

리드볼트 캐리어 유상수리 부위별 수리비용

리드볼트 캐리어 유상수리 부위별 수리비용

리드볼트 캐리어는 구매 후 3개월 이내에는 무상 수리가 가능하지만, 그 이후에는 유상 수리로 진행됩니다. 각 부위별 수리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:

수리 부위수리 비용(원)왕복 배송비(원)
TSA 잠금 장치20,00012,000
높낮이 핸들23,00012,000
손잡이20,00012,000
바퀴15,00012,000
X고리, 버클10,00012,000
지퍼 수리문의 필요12,000
사이드 받침대10,00012,000
고무 탈락10,00012,000
내부 천 뜯어짐/삐져나옴문의 필요12,000

수리가 가능한 부위는 바퀴, 손잡이, 높낮이 핸들, TSA 락, 내부 버클, X자 고리 등이며, 프레임, 알루미늄 모서리, 경첩, 본체 등은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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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리 접수는 리드볼트 고객센터(070-4571-7511)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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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리 진행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:

  1. 고객센터를 통한 수리 접수
  2. 상품 회수
  3. 상품 검수 및 수리
  4. 수리 완료 후 상품 출고

전체 소요 기간은 약 2주에서 4주 정도이며,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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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리 요청 시 구매 정보와 함께 파손 부위의 사진이나 영상을 제출하시면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.

또한, 수령 후 100일 이내에 항공사 위탁 수하물 과정에서 파손이 발생한 경우, 리드볼트에서 1회에 한해 새 상품으로 교환해 드리는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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리드볼트 캐리어는 이러한 A/S 정책을 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며, 제품 품질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내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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